본문 바로가기

연예

4인용식탁 박은혜 이혼 후 스토리 (진한 모정)

'4인용 식탁' 박은혜가 전남편과 함께 아이들을 유학 보냈다고 밝혔습니다. 박은혜 이혼 후 두 아들과 남편과의 스토리 이야기 들어보겠습니다. 4인용 식탁 박은혜 편을 못 보신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 남겨두었으니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4인용 식탁 박은혜 편

15일 방송된 채널A '4인용 식탁'에서는 배우 박은혜가 토니 안, 박기영, 조재윤을 캠핑장으로 초대해 식사를 대접했습니다. 이혼 후 7년 동안 쌍둥이 아들들을 혼자 키운 박은혜. 박은혜는 아들들이 지난해 12월 유학길에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토니 안은 "애들은 잘 갔냐. 괜찮냐"고 물었고 박은혜는 "나는 할 일이 너무 많다. 아직 집 정리도 못했다. 아이들이 원래도 2주에 한 번 아빠네서 1박 하지 않았냐. 아빠네에 가있는 기분"이라 밝혔습니다.

 

4인용식탁 박은혜 이혼 후 스토리 (진한 모정)

 

 

아들들만 유학을 간 건 아니었다. 박은혜는 "아이들만 간 건 아니고 아이들 아빠랑 같이 갔다. 원래는 내가 데려가려 했는데 안 되겠더라. 애들도 영어를 못하고 여러 문제가 생길 수 있지 않냐. 그래서 내가 데려가는 건 욕심이다 싶었다"고 밝혔다.

 

4인용식탁 박은혜 이혼 후 스토리 (진한 모정)4인용식탁 박은혜 이혼 후 스토리 (진한 모정)4인용식탁 박은혜 이혼 후 스토리 (진한 모정)

 

 

 

 

 

 

 

박은혜는 "(아이들이) 전날까지는 안 간다고 울었다"며 "근데 아이들이 아빠랑 워낙 친해서 계속 문자도 온다. 나는 헤어지고 사이가 더 좋아진 거 같다"고 전남편과 쿨한 사이 임을 밝혔습니다. 박은혜는 "헤어지고 몇 년 동안 어린이날에 같이 만나서 놀이공원에 가고 아이들 생일 때 같이 밥 먹었다. 아이들도 '엄마랑 아빠랑 사이 좋은데 왜 같이 안 사냐' 물어볼 정도였다"며 "아이들이 저학년 때부터 유학 보내는 거 어떠냐 얘기했다. 그때는 전남편이 일 때문에 안 된다 했는데 이번에는 먼저 연락이 와서 중학교 가기 전에 걱정이 되니 본인이 2년 정도 아이들과 다녀오겠다고 해서 너무 고맙다 했다"고 밝혔습니다.

 

 

박은혜 모정

박은혜는 남자 아이 둘을 홀로 키우기 위해 성교육 선생님까지 불렀다고. 박은혜는 "다른 건 힘들지 않은데 화장실에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런 건 가르쳐줄 수 없지 않냐. 남자아이 전문 성교육 선생님이 있다. 상담하면서 교육해주는 것"이라며 "남자의 고민을 전혀 모른다. 저는 딸만 넷이라 남자들이 어떻게 사는지 못보고 자랐다. 남자 애들이 하는 부분을 충족해주지 못한 게 미안하다"고 털어놨습니다.

 

4인용식탁 박은혜 이혼 후 스토리 (진한 모정)

 

 

아이들이 떠난 후 허전하지 않냐는 질문에 박은혜는 "며칠 전에 혼자 집에 들어가서 급하게 집을 치우고 누웠다. 갑자기 문득 뭔가 허전하더라. 애들 방이 깨끗하면 썰렁해 보일 거 같다. 그래서 자꾸 안 하게 되는 거 같기도 하다"고 밝혔습니다.

 

 

 

박은혜는 "(아들들이) 늘 저랑 잤다. 제발 너희 방에서 자라고 했는데도 이상하게 제 쪽으로 온다. 근데 잘 때 너무 침대가 넓으니까 침대에서 안 자게 되더라. 그럴 때는 '아 그때 행복했는데' 그런 생각이 든다"며 "만약에 만났는데 영상통화로는 얼굴을 맨날 보니까 바뀐 걸 잘 모르지 않냐. 몇 달 만에 만났는데 키가 확 커져있으면 이상할 거 같다"고 토로했습니다.

 

이날 박은혜는 어머니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했는데요. 박은혜는 "엄마가 80세가 넘으셨는데 항상 올라와서 육아를 도와주셨다. 엄마가 갑자기 할 일이 없어지신 거 아니냐. 부모님이 늙으시는 순간은 신경 쓸 사람이 없을 때더라. 딸들이 다 그걸 걱정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4인용식탁 박은혜 이혼 후 스토리 (진한 모정)
4인용식탁 박은혜 이혼 후 스토리 (진한 모정)

 

아이들을 위해 한국어교원자격증까지 딴 엄마였습니다. 박은혜는 "애들을 언젠가 외국에 데리고 가서 살 거 같은데 뭐 먹고 살지? 일이 있어야 될 거 아니냐. 한국 문화원에서 연기를 가르칠까 싶었다. 한국어교원 자격증을 따면 외국인에게 한국어 연기를 가르쳐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땄다"고 밝혔습니다.

 

드라마촬영과 학업을 병행했다는 박은혜는 "환혼 끝나자마자 학기도 끝났다. 그때 너무 루즈했다. 이제 아이들까지 가니까 더 여유로워지면 어쩌지 싶었다. 그때는 뭔가를 만들어서라도 해야 한다"고 허전한 마음을 털어놨습니다. 이에 박기영은 "네 인생에 잠시 쉼표를 가졌으면 좋겠다. 너는 엄청난 에너지를 뿜어대면서 자기 자신을 채찍질하는 느낌이 든다. 속도를 늦추거나 잠시 쉬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4인용식탁 박은혜 이혼 후 스토리 (진한 모정)
4인용식탁 박은혜 이혼 후 스토리 (진한 모정)

 

 

 

최근 이슈 더 보기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선공개] 박은혜 매니저 토니안(?) 박은혜 절친들과 함께하는 4인용 식탁 겨울 캠핑

bridge-now.naver.com

 

 

BTS 슈가와 정용화의 인연 스토리

최근 BTS 방탄소년단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유튜브 채널에서 방탄소년단 슈가와 씨엔블루 정용화의 인연을 언급했습니다. 어떤 인연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

kingdom2025.com

 

마에스트라 시청률 재방송 보는 방법

14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가 방영을 종결하였습니다. 이영애가 독극물 사건의 진범을 잡고 이무생 곁에서 해피 엔딩을 맞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에스트라 시청률과 재방

kingdom2025.com

 

 

웰컴투 삼달리 지창욱 신혜선 사랑 고백 시청률 1위

'웰컴투 삼달리' 지창욱과 신혜선의 사랑을 반대하던 유오성이 마침내 두 사람을 허락했습니다. 이윽고 터져 나온 "소랑허라게"라는 외침은 지창욱과 신혜선은 물론 안방극장에도 뭉클한 감동

4.kingdom2025.com

 

 

이준호 임윤아 콘서트 예고 없이 방문, 열애설 부인하는 가운데 SNS 화제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좋은 케미를 선보이며 열애설이 불거졌던 이준호, 임윤아가 14일 이준호의 콘서트 현장에 모습을 드러내며 또 한 번 네티즌을 술렁이게 했습니다. 두 사람의 연애설이 다

4.kingdom2025.com

 

4인용식탁 박은혜 이혼 후 스토리 (진한 모정)
4인용식탁 박은혜 이혼 후 스토리 (진한 모정)
4인용식탁 박은혜 이혼 후 스토리 (진한 모정)
4인용식탁 박은혜 이혼 후 스토리 (진한 모정)

반응형